2023년 5월 26일 금요일

가수 비가 김종국과의 카톡 대화를 세상에 공개

 

비, 김종국 사망 위험 걱정... '미래의 형수님께...' 김종국
비, 김종국 사망 위험 걱정... '미래의 형수님께...' 김종국 "너나 잘해..."

 

가수 비가 김종국과의 카톡 대화를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5월 25일, 비는 SNS에 "미래의 형수님을 위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비는 이 글에서 "우리 형이 밥 대신 프로틴을 때릴 때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저녁마다 2시간씩 사라질 때 쇠질 클럽에 있다고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추석 설 명절 때 잠깐 나갔다 올게 …하면 저랑 쇠 질하고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라고 적었다.

그리고 비는 "우리 형이 누구 옆에 있다고 생각될 때 저라고 생각해 주세요. 우리 형이 손잡아 줄 때 거북이 등껍질 잡는 느낌이 들 때 그러려니 해주세요. 우리 형이 갑자기 어디서 씻고 왔을 때 쇠 질하고 왔구나 생각해 주세요. 그냥 그 사람을 이해해주세요…"라고 부탁했습니다.

 

비, 김종국 사망 위험 걱정... '미래의 형수님께...' 김종국
비, 김종국 사망 위험 걱정... '미래의 형수님께...' 김종국 "너나 잘해..." [ 비 SNS ]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가 김종국에게 보낸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비는 근육 운동이 사망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뉴스 기사를 공유하며, "형님 이제 좀 줄이셔야 할 때입니다"라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차라리 일찍 죽을게"라고 재치있게 답했습니다.

또한, 이 게시글에는 "너나 잘해" "형도 만만치 않아요"라는 지인들의 댓글이 달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