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 부부의 신혼집 분양가가 370억 원에 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3년 5월 24일 tvN "프리한 닥터" 측은 "야수와 미녀의 만남, 황재균♥지연 랜선 집들이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신혼부부 황재균·지연의 럭셔리한 신혼집에 대한 정보가 전파를 탔습니다.
아나운서 오상진은 "두 사람의 신혼집 분양 가격은 370억 원"이라고 밝혔는데 해당 아파트는 지상 42층 규모로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장, 카페테리아 등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보안이 철저해 엘리베이터를 두 번 갈아타야 하는 것도 모자라 독일 명품 브랜드의 전자제품이 기본 옵션으로 들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신혼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년 5월 29일 오전 9시에 방송 예정입니다.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2월 SNS를 통해 연인 관계임을 밝혔고, 약 10개월간의 공개 연애 끝에 2022년 12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편 티아라 지연이 직접 공개한 엉덩이 근육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터질듯한 엉덩이 근육 공개
최근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헬스에 한창 빠진 근황을 공개했는데 엉덩이 근육만 본다면 운동선수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지연은 2023년 5월 16일 "힘들...쥬"라며 하체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터질 듯한 엉덩이 근육을 자랑하는 지연이 힙 어브덕션에 앉아 운동에 매진하는 모습이 담겨져있었는데 하체 힘으로 무거운 무게를 거뜬히 들어 올리며 충격을 줬습니다.
지연의 남편인 야구선수 황재균은 "하체 힘은 왜 이렇게 센 거죠"라고 놀라움과 애정이 담긴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 오늘 이거 했는데 자세 대박이야 멋있다", "나 이거 54도 간신히 하는데 82를 하네 이 언니 진심 멋지다", "언니 다리는 얇아서 부러질 거 같고, 엉덩이는 터질 것 같아요", "인간적으로 황제균은 지연한테 잘해야 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