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예능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2023년 5월 22일 한 언론사는 제니가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촬영을 마쳤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16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해당 채널은 강형욱 훈련사가 스튜디오 에피소드 측과 제작 중인 유튜브 채널로 반려견 훈련 팁과 일상, 스타들의 반려견을 만나 반려인으로서의 생활을 이야기하는 "개스트쇼"가 메인 콘텐츠 입니다.
"개스트쇼"에서는 지금까지 세븐틴 에스쿱스, 비투비 이창섭, 소녀시대 유리, 정채연, 크러쉬, 안소희, 주우재, 박완규 등 연예계 반려인들이 다수 출연한 바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제니는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러 "보듬TV"를 연출한 권민영 PD는 "제니가 반려견 쿠마와 함께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라고 밝혔습니다.
제니의 반려견 쿠마는 포메라니안으로, 현재는 7세입니다. 제니는 2020년 5월 한 패션잡지와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반려견 쿠마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쿠마에 대한 인터뷰가 진행되기도 했는데, 제니는 쿠마에 대해 "제가 처음으로 책임감을 느끼게 해준 소중한 아이다. 제가 혼자 처음 키워본 동물이기도 하고, 저의 아기이기도 하다. 일할 때는 매일 영상 통화도 한다. 저에게 힘이 돼주는 아주 중요한 버팀목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포메라니안 쿠마 외에도 제니의 본가에서는 코카스파니엘 종인 카이를 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니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종종 쿠마와 카이의 일상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제니가 출연하는 '보듬TV'의 '개스트쇼'는 2023년 5월 26일 오후 7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니 반려견 카이, 전 남친 엑소 카이와 이름이 같은 이유?
한편 제니와 화보도 촬영한 경험이있는 코카스파니엘 카이는 2010년 태어난 강아지로 어릴 적부터 엄마 아빠와 함께 키운 첫 번째 애완견입니다. 단 한번도 개 이름이 카이인 이유를 언급한 바가 없는데 K팝 그룹 엑소(EXO)의 메인 댄서 가수 카이(KAI)는 2012년에 데뷔했고, 데뷔 전 활동 당시에는 본명(김종인)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므로 강아지 카이와 엑소 카이는 이름이 같을 뿐 관련이 없습니다.
가수 제니와 카이 두 사람은 하늘공원서 데이트 도중 디스패치 신문의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되어 2019년 1월 1일 연예인 열애 공식 1호 커플로 단독 보도된 바 있습니다. 둘은 연애가 공개된 지 한 달도 안 돼 딱 25일만인 1월 25일 SM엔터테인먼트(카이 소속사) 측이 제니 카이 이별 소식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때 SM 측은 이별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