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일 화요일

팝 가수 브루노 마스 공연을 앞두고 암표까지 시세가...??

 

지난 2000년대에 데뷔한 이후 전 세계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뛰어난 가창력과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천재적인 음악적 감각과 작곡 및 작사 실력에 현재 전설적인 팝 아티스트 더 위켄드(The Weeknd)와 더불어 마이클 잭슨에 가장 근접했다는 평가를 받는 팝 가수 브루노 마스가 현재 내한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Lacoste
Lacoste

그는 지금까지 수많은 히트곡들을 빌보드 핫 100 최상위권에 장기간 올려 놓은 데에 성공하면서 가장 권위 있는 팝 가수라는 타이틀과 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수많은 브루노 마스의 팬들이 내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그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 일화들 및 루머가 연달아 공개되면서 브루노 마스의 명성과 위상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브루노 마스 인스타그램
브루노 마스 인스타그램

우선 브루노 마스는 지난 2014년 당시 첫 내한 공연 소식을 전하면서 수많은 국내 팝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모은 바가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하늘을 찌르던 그의 인기에 힘입어 티켓팅이 무려 두 시간 만에 전석 매진이 될 정도로 많은 이들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뉴스1
뉴스1

또한 이 시기에 슈퍼 콘서트를 주최하는 현대 카드의 사장이었던 정태영이 당시 브루노 마스의 인기르 몰라보고 그가 슈퍼 콘서트를 요청한 것에 거절했다는 소식을 전한 적이 있던 일화가 회자되면서 조롱거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범접할 수 없는 세계적인 스타가 되어버린 브루노마스가 무려 9년 만인 2023년에 슈퍼 콘서트에 올라서지 못한 설움을 해소하게 되면서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미 전석 매진된 브루노 마스의 슈퍼 콘서트 암표들이 온라인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 충격적인 시세가 전해지며 네티즌들을 경악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관련 내용과 함께 브루노 마스 내한과 관련한 일화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억 원이 넘는 콘서트 티켓 가격에 경악한 네티즌들, "그 정도라고?" 

브루노 마스 인스타그램
브루노 마스 인스타그램

9년 전 한국의 현대 카드가 주최하는 슈퍼 콘서트의 선택을 받지 못한 채 퇴짜를 맞아야만 했던 세계적인 팝 가수 브루노 마스가 당시의 설움을 풀고 한국 팬들을 반기게 되었습니다.

브루노 마스의 내한 공연은 다음달로 예정이 되어 있는 상황인데요, 이미 전석이 매진이 된 상황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좌석의 암표 가격이 공개가 되며 많은 이들이 경악스럽다는 반응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브루노마스 미친 암표'라는 제목의 관련 게시물이 넘쳐나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들이 해당 내용을 접하고 있는 가운데, 그 놀라운 가격이 모두를 놀라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 게시물을 들여다보면, 브루노 마스의 콘서트 티켓을 판매한다는 한 네티즌이 중고 거래 플랫폼에 올린 글의 캡처본이 첨부가 되어 있었는데요, 게시자는 직접 브루노마스 콘서트의 그라운드 센터자리 8연석 티켓을 판매한다는 내용과 함께 금액을 제시하였고, 그 금액은 무려 슈퍼카 한 대를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가에 해당하는 1억 8천 만원이라는 금액이었습니다. 

글을 살펴보면, 작성자는 태연하게 실시간 계좌이체로만 거래한다는 말을 전하고 있는 모습이며 "무대 방향으로 앞, 뒤 4연석씩 2자리다. 아이디 2개로 예매했다"라는 구체적인 내용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Porsche
Porsche

실제로 해당 티켓의 시세는 독일 소재의 최고급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가 출시한 대부분의 차량 라인업의 시세와 맞먹는 금액인데요, 작성자는 포르쉐 카이엔 차량과 맞교환이 가능하며, 수표 직거래 또한 가능하다는 파격적인 멘트를 남기며 네티즌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한편 공식적인 브루노마스의 콘서트 티켓 가격은 원래 가장 비싼 좌석이 25만 원, 가장 저렴한 좌석은 7만 7000원으로 판매가 된 바 있으나 빠른 속도로 티켓이 매진된 탓에 표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 벌어지다보니 상상을 초월하는 시세가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입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이 현재, "콘서트를 왜 저 돈 주고 사냐", "원가 대비 약 430배 차익인 셈" 등의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며 입장을 전하고 있습니다. 

내한 기념으로 뉴진스의 하입보이 커버 곡을 공개한 브루노 마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 지난달 27일, 현재 내한 공연을 앞두고 콘서트 전석이 매진된 브루노 마스가 뉴진스 하입보이 커버곡을 공개했다는 파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는데요, 알고보니 이는 팬이 만들어낸 AI 작품이었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단순 해프닝으로 종결이 되었습니다.

바로 이날 숏폼 영상 플랫톰 틱톡에 'Hype Boy - Bruno Mars (Original by Newjeans) (AI COVER)'라는 흥미로운 제목의 영상이 올라오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게 된 것입니다.

해당 영상은 그럴듯한 퀄리티로 인해 실제로 그가 커버곡을 만든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게 만들면서 뜨거운 반응을 동시에 받기도 하였습니다.

1일 기준 해당 영상에만 네티즌들의 댓글이 3천 여개 이상 달리면서 관련 내용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도어
어도어

해당 영상을 재생하면 팝 가수 브루노 마스가 자신만의 독창적인 보이스를 통해 4세대 인기 걸그룹 뉴진스의 대표곡 '하입보이'(Hype Boy)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해당 곡이 AI를 활용해 만들어낸 가상의 커버곡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팬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체로 네티즌들은 "진짜 커버한 거 같다", "말 안 하면 AI 버전인 줄 절대 모를 듯", "이질감이 아예 없는데", "역대급으로 비슷함", "진짜 AI가 했다고?" 등 놀라움과 감탄을 동시에 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